첼로 서포터즈, 욜로첼로 모집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첼로(CELLO)는 첼로 자전거의 트렌드 리더로 활동할 서포터즈 욜로첼로(Yolo Cello)를 오는 3월 19일까지 모집한다.
욜로첼로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면, 첼로의 고급 로드바이크 또는 산악자전거를 지원받게 되고, 헬멧과 의류, 슈즈, 라이트, 속도계 등의 용품들로 지급받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게다가, 활동 기준에 만족될 경우 소정의 활동비도 매월 지급될 예정이다.


욜로첼로 서포터즈는 자전거를 사랑하며, 컨텐츠와 리뷰 작성이 익숙한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활동이 왕성한 라이더들도 가능하다.
지원 서류는 첼로 홈페이지(www.cellosports.com)에서 양식을 다운받은 후 작성하여, 이메일(cellomarketing@cellosports.com)로 오는 3월 19일까지 제출하면, 3월 21일 서류 발표 후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20명 내외의 욜로첼로 서포터즈가 발표된다.

욜로첼로 서포터즈는 첼로의 다양한 자전거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우수 활동자에게 여행권 및 자전거 관련 글로벌 탐방 취재, (주)삼천리자전거와 참좋은레져(주) 인턴 기회 및 입사 지원 시 우대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관련 웹사이트
참좋은레져 : http://www.cello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