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와 함께 5월 국토종주에 도전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코리아(Giant)는 '라이드 코리아 라이드 자이언트' 행사를 통해 국토종주를 꿈꾸는 라이더들이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게 되는 '라이드 코리아 라이드 자이언트' 행사는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국토종주에 나서는 라이더들을 서포트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투어에 신청할 수 있는 라이더는 자이언트(GIANT) 자전거를 가지고 투어에 도전하거나, 자이언트의 신제품 터프로드(ToughRoad)를 대여하는 2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투어 참가는 오는 4월 5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시 보증금 10만원(완주 후 반환)을 예치하고 '라이드 코리아 라이드 자이언트'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행사는 자이언트 자전거 보유자 10명, 터프로드 대여자 10명으로 선발되며, 국토종주 투어 시 개인짐 운반, 자전거 정비, 숙박 예약 대행, 자전거 기본 정비 교육, 코스 및 투어 교육, 사진 촬영, 투어 중 간식 및 물 보급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자이언트 코리아 담당자는 "2년 전 한국을 방문했던 토니 로(전 자이언트 CEO)는 한국의 자전거 인프라에 대한 관심을 표명하며 '한국 자전거 종주'에 대한 계획을 발표하였으며, 자이언트코리아는 이에 발맞추어 '자전거 문화' 확산을 위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참고로 현재 사이클링 라이프 재단의 회장을 맡고 있는 토니 로 회장은 지난 해 우리나라 국토종주에 이어, 올해에도 다시 국토종주 라이딩에 나설 계획을 세우고 있다.




어드벤쳐 투어링 바이크인 자이언트 터프로드.
ALUXX SLR 등급의 최상급 알루미늄 프레임과 700x50c 타이어로 다양한 노면에서 거침없이 달릴 수 있는 모델이다.

참가 대상 : 국토종주에 도전하고 싶은 일반인(미성년자 제외)
모집 인원 : 총 20명 (터프로드 대여 10명 / 자이언트 자전거 이용자 10명)
일정 : 5월 3일 ~ 7일 (4박 5일)
오리엔테이션 : 4월 22일 (자이언트 직영점)
참가 비용 : 10만원 보증금 (완주 시 반환)
접수 일자 : 4월 5일까지
접수 방법 : http://naver.me/FZNH7ulS (온라인 접수)
당첨자 발표 : 4월 7일

지원 내역 : 개인짐 운반, 자전거 정비, 숙박 예약 대행, 기본 정비 교육, 코스 및 투어 교육, 사진 촬영, 물&간식 보급, 정비킷 제공, 터프로드 무상 대여
투어 방법 : 동일한 일정 내에 자유 투어이며, 숙박 및 식사는 라이더가 직접 해결. 헬멧 필수.

라이딩 일정 :
DAY 1 : 서해갑문 - 양평 (110km)
DAY 2 : 양평 - 수안보 (120km)
DAY 3 : 수안보 - 구미 (130km)
DAY 4 : 구미 - 창녕(남지읍) (150km)
DAY 5 : 창녕 - 부산 (91km)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