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와 함께 자덕 테스트 받고 경품받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자전거를 매우 좋아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자덕(자전거 덕후)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그 숨겨진 용어와 재미를 알리기 위한 퀴즈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실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전거 용어를 재미있게 풀어낸 '라이더 가이드 3000'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흥미있는 용어들을 보며 자전거 라이딩에 대한 재미와 이해를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의 참여는 '라이더 가이드 3000' 웹사이트(www.3000.events)의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된 라이딩 용어를 숙지한 후 '오늘의 라이더 퀴즈'를 통해 레벨 테스트를 받으면 된다. 테스트가 끝나고, 본인의 라이딩 레벨을 페이스북 등의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늘의 라이더 퀴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발표는 5월 8일에 '라이더 가이드 3000'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추첨을 통해 삼천리자전거 로드바이크 '700C XRS 16'(4명), MTB '26 칼라스 35'(4명), 그리고 '고프로'(8명), '켈로그 에너지바'(50명)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이 제공된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자전거 타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이해 라이더들 사이에서 실제로 쓰이는 라이딩 용어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인의 자덕 지수를 테스트해 보는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www.samchuly.co.kr/
라이더 가이드 3000 : http://www.3000.event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