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영화 찍고, 시마노 스포츠 카메라 받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시마노(SHIMANO) 스포츠 카메라 CM-2000과 CM-1100를 경품으로 건 '오늘은 내가 액션 스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장르나 카메라 종류를 불문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열정과 감성, 역동감이 넘치는 영상을 준비하면 된다. 해당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고, 필수태그(#시마노스포츠카메라 #CM2000 #CM1100)를 입력해 친구들에게 자랑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5월 2일부터 1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16일 발표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나눅스네트웍스 페이스북의 이벤트 안내 동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오늘은 내가 액션 스타' 이벤트를 열고, 시마노 스포츠 카메라 CM-2000과 CM-1100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3K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ANT+ 센서와 연동되어 영상에 라이딩 관련 정보를 넣을 수 있는 시마노 스포츠 카메라 CM-2000.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anuxNetwork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