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한정판 에스파이어 오로라 슈즈 및 선글라스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는 S-PHYRE RC9 슈즈의 오로라(Aurora) 에디션 400 켤레와 초경량 오로라 S-PHYRE 선글라스가 함께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빛의 방향에 따라 색이 바뀌는 S-PHYRE 오로라 슈즈와 선글라스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 투어 다운 언더(Tour Down Under)에서 윰보-비스마(Jumbo-Visma) 팀이 착용하며 선을 보였다. 시마노의 최상급 S-PHYRE RC9 슈즈와 동일한 스펙으로, 현재 출시된 블랙, 블루, 그린 색상에 화려하고 다채로운 색상을 보여주는 오로라 슈즈가 한정판으로 추가된 것이다.
오로라 갑피는 빛의 방향에 따라 파란색, 보라색, 청록색으로 변하여,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오로라 한정판 라인업은 슈즈에서 선글라스까지 이어진다. 원피스의 넓은 편광 폴리카보네이트 렌즈로 구성된 오로라 S-PHYRE R 라인업이 새롭게 출시되어, 슈즈처럼 빛에 따라 변하는 색상으로 매치된다.

S-PHYRE RC9 슈즈와 동일한 스펙으로, 고성능에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해졌다.

S-PHYRE 오로라 시리즈의 선글라스

윰보-비스마 팀에 의해 지난 투어 다운 언더에서 소개되어 주목을 받았다.


S-PHYRE 오로라 한정판은 오는 2월 말부터 공식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로라 S-PHYRE RC9 슈즈는 36~48까지 하프사이즈 및 와이드타입 옵션으로 출시되며, 오로라 S-PHYRE R 선글라스는 25.6g의 초경량으로 시원하고 깨끗한 시야를 만들어준다.
이 슈즈와 선글라스는 오는 2월 말부터 국내 S-PHYRE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HYRE 매장 : https://bike.shimano.com/ko-KR/apparel-accessories/brand/s-phyre_dealers.html


관련 웹사이트
S-PHYRE 오로라 : https://bike.shimano.com/ko-KR/information/news/this-is-the-s-phyre--aurora--.html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