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친슨, 그래블 라이딩을 위한 타이어 2종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허친슨(Hutchinson)은 그래블 라이딩에 적합한 특징들을 가짐과 동시에 TAN wall 디자인이 적용된 그래블(Gravel) 장르 라입업을 확장시켰다.


퓨전 5 일레븐스톰(Fusion5 11Storm) 제품은 로드 레이스를 위한 목적의 타이어 시리즈이다. 용도와 실제 활용에 따라 갈락틱(GALACTIK), 퍼모먼스(PERFORMANCE), 올시즌(ALLSEASON)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다.
2019년 제품은 일레븐스톰(ElevenSTORM) 콤파운드가 동일하게 적용되며, 그래블 제품으로 올시즌 라인업에 클린처 타입의 25C 타이어가 출시된다. 브라운 색상의 탄월(TAN wall)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갖추면서 4000km 이상의 라이딩에도 충분한 정도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퓨전 5 일레븐스톰 올시즌 25C 타이어는 TAN wall 디자인이 적용되고,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내구성으로 임도 수준의 비포장 도로까지 라이딩이 가능하다.

CX와 그래블, 트렉킹 라인업의 오버라이드(Overide)는 일반적인 도로나 험한 노면 등 어디에서라도 다양한 그래블 라이딩이 가능하며, 그래블 바이크에 추천하는 제품이다.
튜브리스 레디 기술을 적용해 낮은 공기압으로도 횡단 루트와 장거리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에게 안성맞춤이다. 700x35c 오버라이드 타이어는 세미슬릭 프로파일로 퍼포먼스와 편안함을, 700x38C는 접지력과 승차감에 집중했다.

오버라이드 타이어는 35C와 38C 너비로 좀더 거친 주로와 장거리에 특화된 그래블 타이어이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www.nnxsports.com
허친슨 타이어 : https://www.hutchinsontires.com/us/hom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