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2020 컨텐드 AR 로드바이크 라인업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는 2020년 컨텐드(CONTEND) 로드바이크 라인업을 선보이며, 피트니스 로드바이크 라인업을 강화했다.
컨텐드 AR은 알룩스(ALUXX)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과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 및 민첩한 핸들링으로 균형잡힌 라이딩을 만들도록 설계되었다.

자이언트는 성능과 편안함을 기반으로, 피트니스 및 모험을 즐기는 로드 라이더들에게 컨텐드 AR 2020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로 로드바이크를 선택하는 라이더들에게 우수한 성능과 편안한 라이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컨텐드 AR은, 디퓨즈(D-Fuse) 시트포스트와 튜블리스 시스템이 적용된 휠 및 타이어, 카본 포크 등이 적용되어 라이딩의 자신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얻을 수 있게 된다.

라이딩 퍼포먼스를 위해 오버드라이브 스티어러 튜브, 메가드라이브 다운튜브, 파워코더 B.B 등이 적용되어, 민첩한 스티어링과 가속력 좋은 페달링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인터널 케이블 루팅 등이 적용되어 상급 로드바이크 라인업과 동등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디스크 브레이크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컨텐드 AR은 38mm의 타이어 클리어런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컨트롤과 제동력을 느낄 수 있다.
피트니스 라이딩부터 모험을 즐기는 로드 라이더들까지 다양한 라이딩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퓨즈 시트포스트 및 인터널 케이블 루팅으로 상급 기술과 스타일이 적용되었다.

38mm까지 가능한 타이어 클리어런스와 디스크 브레이크로 안정성과 컨트롤을 높였다.

자이언트 컨텐드 AR 소개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LUdSUuCaYM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bikes-contend-ar-202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