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4~09/15
하나투어, 7월 20일 밀양호 & 영남 알프스 투어 모집
2019-07-12   바이크매거진

하나투어는 시원한 풍경을 볼 수 있는 밀양호와 영남권 라이더에게 유명한 영남 알프스 코스를 합친 밀양호 & 영남 알프스 투어 라이딩에 참가할 라이더를 모집하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 라이더라면 영남권 코스는 접하기에 쉽지 않은 지역이지만 하나투어의 밀양호 & 영남 알프스 투어를 통해 이동과 보급, 서포트카 등의 지원을 받아 편하게 다녀올 기회가 될 것이다.

하나투어는 7월 20일에 떠나는 밀양호 & 영남 알프스 투어 라이딩에 함께 할 라이더를 모집하고 있다. [투어 신청하기]


밀양호 & 영남 알프스 코스는 밀양댐 아래에 있는 생태공원을 시작해 도래재와 가지산, 배내고개를 넘고, 에덴밸리와 밀양호 업힐 구간을 지나 다시 생태공원 다시 돌아오는 총 길이 61km,  상승고도가 1,700m 정도의 코스다.
밀양호 & 영남 알프스 투어는 7월 20일에 진행되며, 5시 30분에 잠실 한강공원 제3주차장에서 밀양으로 이동해 10시부터 라이딩을 시작한다. 참가자에게 보급식과 중식, 낙오자 픽업, 간단한 정비 등이 지원된다.
밀양호 & 영남 알프스 투어에 대한 정보는 모하지(https://www.mohaj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하나투어 모하지: https://www.mohaji.com/ko/product/seoul-kr/MHJ-PRD1B07FMCNM
밀양호 & 영남 알프스 코스 소개: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81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