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쏘, 벤타 20주년 기념하여 완전한 업그레이드
2019-07-24   바이크매거진
바쏘(Basso)는 벤타(Venta)를 출시한 지 20주년을 맞이하여,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적용한 새로운 벤타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바쏘는 이탈리아 핸드메이드의 성능과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가격적인 경쟁력을 갖춘 벤타 시리즈의 2020년 신모델을 출시했다.

벤타는 레이스 입문 라이더를 위한 포지션의 모델로, 미니멀한 그래픽 디자인과 미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여느 프리미엄 모델 못지 않은 완성도를 만들어냈다. 바쏘의 다른 모델들처럼 벤타 또한 이탈리아에서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며, 가격 대비 뛰어난 가치를 느끼게 될 것이다.
새로운 벤타는 풀 카본으로 구성되었고, 기계식 및 전자식 구동계 사용이 가능하며, 림 브레이크와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이 모두 출시된다. 또한, 통합 설계된 시트포스트 클램프와 인터널 케이블 루팅 등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시즌의 벤타는 올뉴 디아만테처럼 드롭 시트스테이와 디아만테 SV에서 볼 수 있는 직선의 포크를 이용하여 패밀리룩을 완성하였다.
바쏘의 이탈리안 레이스 열정과 가격 경쟁력, 그리고 미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레임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벤타는 드롭 시트스테이 등 최신 바쏘의 패밀리룩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포크와 헤드튜브의 통합 디자인으로 깔끔한 외관이 만들어졌다.

내부에 통합 설계된 시트포스트 클램프

디스크 브레이크와 림 브레이크 버전 동시 출시

이탈리아 본사에서 제작되는 바쏘의 품질을 만날 수 있다.


벤타 실버

벤타 안트라치테

벤타 퍼플


국내에는 곧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 출시, 8월에 림 브레이크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판매가는 시마노 울테그라 그룹셋 적용된 스펙으로 디스크 브레이크 450만원, 림 브레이크 390만원이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addix.co.kr/
바쏘 : https://www.bassobik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