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산바다스포츠, 버디 3세대 티타늄 에디션 한정판 출시
2019-08-23   바이크매거진
'Markus Riese'와 'Heiko Mueller'의 아이디어를 퍼시픽 사이클이 현실화시켜 탄생하게 된 폴딩바이크 버디(Birdy)는 스포츠, 스탠다드, 투어링, 클래식, GT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다.
그리고 버디는 매 10년마다 한정판 티타늄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으며, 버디의 공식수입처인 산바다스포츠는 3번째로 등장한 버디 티타늄 에디션의 국내판매를 8월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작년 11월 타이베이 사이클쇼에서 공개된 3세대 티타늄 에디션 버디.

버디 티타늄 에디션 3세대 소개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9N6X89JyPDE

이번 3세대 티타늄 에디션 버디는 클래식 디자인의 메인 프레임과 새로운 리어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고, 앞뒤 서스펜션과 인터널 케이블 루팅, 3D 단조 라이저 스템 등으로 폴딩 미니벨로의 퍼모먼스와 승차감을 한껏 끌어냈다. 또 티타늄 소재는 알루미늄(AL6061 기준)보다 200% 더 단단하고, 스틸보다 45% 가벼우면서 티타늄 자체의 은색 빛깔은 버디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버디 티타늄 에디션은 전세계 250대 한정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10대만 입고된다. 소비자가격은 770만원이며, 티타늄 버디와 케이스가 제공된다.

티타늄만의 빛깔과 클래식 디자인에 현대적인 기술이 접목된 3세대 티타늄 에디션 버디.

버디는 버디만의 폴딩 방식과 앞뒤 서스펜션으로 매니아 팬을 가지고 있다.

3세대 티타늄 버디는 전세계 25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국내에 10대가 입고된다.


버디 티타늄 에디션 판매 대리점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퍼시픽사이클 : http://www.pacific-cycles.com/Birdy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