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189g의 경량 헬멧 제네시스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레이저(Lazer)가 자체 브랜드 모델 가운데 가장 가벼운 헬멧으로 제네시스(Genesis)를 출시했다.
200g도 체되지 않는 189g 무게를 기록하면서 충분한 보호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고 레이저는 설명한다. 그리고 초경량 피팅 시스템인, 특허 받은 어드밴스드 롤시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는 가벼움 외에도 360도로 쉽게 조정이 가능하다는 것과 상단에 위치해 여성들의 포니 테일 스타일 연출이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다.
통풍구는 총 22개인데다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배치되어 무더운 환경에서의 원활한 공기순환과 수분배출을 지원한다.

레이저가 가장 가벼운 헬멧으로 제네시스를 출시했다.

무게는 189g


제네시스에는 옵션으로 에어로쉘을 선택할 수 있다. 경우에 따라 공기역학적인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게 돕거나, 겨울에 두상을 보호하는 커버로써의 역할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다.   
제네시스는 모든 주요 표준인증(CE, CPSC, AS, KC 등)으로 제공되며, 밉스(MIPS)가 있는 제품과 없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영국 요크셔(Yorkshire) UCI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데뷔하게 되며, 윰보 비스마(Jumbo Visma), 팀 선웹(Team Sunweb), 코렌돈-서커스(Corendon-Circus)와 같은 최상의 팀 그리고 선수들에 의해 먼저 사용되며 9월 28일부터 즈위프트(Zwift) 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크고 넓은 22개의 통풍구로 공기순환력을 높였다.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배치된 통풍구

초경량 피팅 시스템, 어드밴스드 롤시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공기저항을 줄이고 두상을 보호할 수 있는 에어로쉘은 옵션



관련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
레이저스포츠 : https://www.lazerspor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