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눅스, 전국체육대회 100주년 기념 응원 이벤트
2019-10-04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전국체육대회 100주년을 기념해, 스폰서십 라이더들을 응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나눅스네트웍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전국체육대회 100주년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 : http://bit.ly/CENTURY_EVENT

전국체육대회 100주년이자 나눅스네특웍스에서 유통하는 레이저 헬멧의 100주년을 맞이한 이번 시즌을 기념하며, 로드에 출전하는 LX 사이클링팀, 산악자전거 XC 종목의 권진욱 선수, 트라이애슬론의 김지환/허민호 선수 등을 응원하는 자리를 만든 것이다.
이에, 나눅스네트웍스 웹사이트의 관련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LX 사이클링팀은 10월 4일(금) 트랙 경기를 시작해서 10월 9일 로드 레이스를 끝으로 6일 동안 경기를 치르게 된다. 이 선수들은 시마노(SHIMANO) 글로벌 스폰서십을 받으며 듀라에이스 Di2 구동계와 휠셋, 에스파이어 RC9 슈즈를 지원받고 있다. 또한, 레이저의 불릿, 센츄리, 블레이드 헬멧을 착용하며, PRO의 바이브 컴포넌트와 스텔스, 터닉스, 팰컨 안장을 사용 중이다.

LX 사이클링팀은 트랙부터 도로 시합까지 6일 동안의 경기를 치르게 된다.


권진욱 선수는 10월 4일 열리는 산악자전거 XC 경기에 출전한다. 시마노 글로벌 스폰서십을 받고 있는 권진욱 선수는 XTR M9100 시리즈 1x12 구동계를 사용 중이며, 에스파이어 의류와 XC9 슈즈, 그리고 허친슨 타이어를 사용하고 있다.

권진욱 선수는 10월 4일 열리는 XC 경기에 출전한다.


트라이애슬론 참가자인 김지환과 허민호 선수는 10월 9일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경기에 출전한다. 이 선수들은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 구동계와 휠셋, TR9 슈즈, 에스파이어 슈즈 등을 사용하고 있으며, PRO의 바이브 컴포넌트와 스텔스, 에어로퓨얼 안장을 지원받는다.
허민호 선수의 경우는 에스파이어 선글라스와 의류, 그리고 카머 헬멧 등로 추가로 지원받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는 카머에서 새롭게 출시한 피엔자 헬멧을 착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라이애슬론 허민호 선수는 10월 9일 여의도에서 올림픽코스 대회에 출전한다.

트라이애슬론 김지환 선수

나눅스네트웍스와 함께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자.
추첨을 통해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시마노 RC9, XC9, TR9 등의 최상급 슈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하기 : http://bit.ly/CENTURY_EVENT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