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피직 아르고 안장을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 대리점 운영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CEPHAS)는 피직 슈즈 시착 대리점에 이어 피직(fi'zi:k) 신형 아르고 안장을 체험할 수 있는 안장 테스트 대리점을 운영한다.
아르고 테스트 안장을 체험할 수 있는 대리점은 11곳이 추가됐으며, 기존 테스트 안장은 오픈(OPEN), 버서스(VERSUS), 스파인 컨셉 안장인 아리오네, 안타레스, 알리안테 등이 있다.

세파스는 피직 안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테스트 안장을 대여해주는 피직 안장 테스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피직 안장을 테스트하고 싶은 라이더는 해당 대리점에 테스트 안장의 유무와 예약 가능날짜를 문의하고, 대리점에 방문해 좌골 사이즈를 측정해 추천받은 사이즈의 테스트 안장을 대여할 수 있다. 세파스는 안장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도록 대여 기간을 최대 10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세파스는 아르고 안장을 테스트하고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직 안장 테스트 프로그램 대리점은 비바로드를 포함해 전국 22곳이다.

피직 안장 대리점 리스트.

아르고는 에어로 포지션에 적합한 숏&와이드 안장으로 벤토와 템포, 등급에 따라 구조와 쿠션, 너비, 레일 등이 다르다.
벤토/템포 아르고 안장 리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2280

버서스 에보는 컴포트 존을 제공하기 위해 중앙에 채널이 전체적으로 적용된다.
버서스 에보 안장 리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0255

라이더의 유연성에 따라 선택하는 스파인 컨셉 안장.



세파스는 최근 출시한 아르고 안장을 대여해 체험하고 나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체험을 원하는 라이더는 체험 대리점에서 테스트 안장의 예약 문의 후에 방문해서 좌골 사이즈를 측정한다.

좌골 측정기로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추천받는다.

피직 안장은 형태에 따라 장착 각도가 다를 수 있다.

안장 위치는 피팅에서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피팅을 받을 수 있는 대리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

피직 안장 테스트 대리점 중에 피직 슈즈 시착도 가능한 대리점도 있다.
피직 슈즈 시착 대리점 리스트: https://blog.naver.com/cephas2/221827548181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