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E-MTB를 포함한 새로운 규격의 MTB 부품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PRO는 이번 가을 시즌을 위해 E-MTB를 포함한 새로운 MTB 부품군을 준비했고, 시마노 스텝스(STEPS) E-MTB 구동계와 통합되는 핸들바와 XC 라이딩을 위한 타르시스 3FIVE 핸들바와 스템, 타르시스 & 코약 드로퍼 시트포스트가 대표 아이템이다.



코약 E 퍼포먼스 MTB 핸들바

코약(KORYAK) E 퍼포먼스 MTB 핸들바는 중앙 섹션의 오목한 부분에 전기자전거 디스플레이 컴퓨터를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세계 최초의 핸들바/스템/그립 통합형 제품이다.
이 핸들바는 라이딩을 오래 하는 경향이 있거나 성능 향상을 위해 E-MTB를 업그레이드하려는 라이더들에게 적합하다. 코약 E 퍼포먼스 MTB 핸들바에는 시마노 스텝스(STEPS) 디스플레이 컴퓨터를 위한 별도의 장착 영역이 있어 컴퓨터를 크래들 내부에 안전하게 배치할 수 있다. 코약 핸들바는 카본 재질로 내장 케이블 루팅을 지원하고, 뛰어난 조향 강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E-퍼포먼스 핸들바는 너비 800mm로 안정적인 컨트롤이 가능하고, 스템 길이는 65mm, 20mm 라이즈 및 11도 백스윕의 스펙이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모든 시마노 스텝스(STEPS) E-MTB 시스템 컴퓨터와 호환되고, 스텝스 왼손 드라이브 유닛 모드 스위치의 패들과 일치하는 형태로 된 그립이 함께 제공된다.

코약 E 퍼포먼스 MTB 핸들바는 핸들바와 스템, 그립이 모두 통합된 제품이다.

모든 시마노 스텝스(STEPS) E-MTB 시스템 컴퓨터와 호환되며, 스템 위치에 디스플레이를 설치할 수 있다.

너비 800mm, 스템 65mm, 20mm 라이즈 및 11도 백스윕의 스펙을 가진다.

스텝스 왼손 드라이브 유닛 모드 스위치의 패들과 일치하는 그립이 포함된다.


타르시스 3FIVE 핸들바 & 스템

타르시스(THARSIS) 시리즈는 크로스컨트리(XC)의 트렌드들을 반영해 더욱 높은 강성를 가지도록 설계되었다.
직경 35mm의 수퍼 오버사이즈 카본 핸들바는 타르시스 3FIVE 플랫(Flat), 플랫 탑(Flat Top), 미니 라이즈(Mini Rise, 알로이 핸들바도 제공), 라이즈(Rise) 그리고 9도 하이 라이즈(High Rise)의 5가지 종류가 있고, XC 레이싱을 위한 60-100mm 길이 옵션, 7075 알로이, +/- 9도의 타르시스 3FIVE 스템이 있다.

타르시스 3FIVE 핸들바는 35mm의 수퍼 오버사이즈로 출시되어 보다 강성을 높였고, 5가지 스펙을 가진 라인업이 있다.

타르시스 3FIVE 핸들바 라인업 스펙.

타르시스 3FIVE 스템은 60-100mm 길이 옵션, 7075 알로이 재질, +/- 9도의 스펙을 가진다.



타르시스 & 코약 드로퍼 시트포스트

타르시스 포스트는 27.2, 30.9, 31.6mm 규격으로 100mm의 짧은 트래블을 가진 레이스 레벨의 제품이며, 크로스컨트리 또는 그래블 자전거에 적합하다. 경량의 티타늄 2-볼트 헤드 디자인의 3D 단조 합금으로 만들어졌으며, 전체 길이는 400mm, 무게는 총 415g으로 기존 코약(KORYAK) 포스트에 비해 무게가 15% 이상 가벼워졌다.
엔듀로/트레일 바이크에 적용되어 있는 34.9mm 시트튜브에 장착할 수 있는 코약 150mm 트래블의 시트포스트는 기존에 있던 150mm 트래블의 30.9, 31.6mm 드로퍼 시트포스트를 보완해 새로운 자전거를 만들거나 보유하고 있는 자전거를 스펙 업그레이드하려는 라이더들을 위해 설계됐다.

타르시스 드로퍼 시트포스트는 27.2, 30.9, 31.6mm 규격이며, 100mm 트래블로 XC 또는 그래블 바이크에 적합하다.

코약 드로퍼 시트포스트는 150mm 트래블로 엔듀로/트레일 바이크에 사용되며, 34.9mm 시트튜브에 장착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이 추가됐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http://www.nnxsports.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500200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