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라이더, 신규 액슬 어댑터 무료 지원 서비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스마트 트레이너 싱크라이더(ThinkRider)를 유통하는 엑사인터내셔널은 최근 신형 쓰루액슬 프레임의 규격 변화에 호환되는 어댑터를 무상지원한다.

최근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한 로드바이크 프레임 중 드롭아웃 강화를 위해 단차의 규격에 변화가 생기며, 기본 포함된 싱크라이더 호환 어댑터와 완벽한 호환이 되지 않는 제품이 발견되었다.

이에, 싱크라이더를 유통하는 엑사인터내셔널은 호환 어댑터(12x142mm 쓰루액슬)를 구매자들에게 무상 지원하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해당 제품 또는 호환 문제가 발견된 제품을 사용하는 라이더는 바이로드(www.buyroad.co.kr)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013A6375.jpg스마트 트레이너 싱크라이더

013A6372.jpg새로운 규격의 쓰루액슬 호환을 위한 어댑터(왼쪽)과 기본 어댑터(오른쪽)

013A6373.jpg

새로운 어댑터(아래)는 드롭아웃과 프레임 사이의 단차가 크게 만들어진다.

지금까지 알려진 자전거는 아래와같다.
자이언트 뉴 TCR 어드밴스 시리즈, 트렉 뉴 마돈 시리즈, 메리다 스컬트라 디스크 4000, 트리곤 다크니스 SLD

제목-없음-1.jpg어댑터 무상지원 신청은 구매영수증 및 자신의 자전거 사진, 그리고 어댑터 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여 할 수 있다.

무상지원 신청 : 싱크라이더 어댑터 무상지원 신청하기


관련 웹사이트
바이로드 : https://www.buyroad.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