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덱스 팝업 시승으로, 프리미엄 휠셋을 체험하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프리미엄 용부품 브랜드 케이덱스(CADEX)는 지난 4월 10일부터 18일까지 '케이덱스 팝업 @설악' 시승이벤트를 상남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하였다.
케이덱스 팝업(CADEX POP-UP) 이벤트는 프리미엄 휠셋인 케이덱스 휠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시승 행사로, 라이더들은 시승 예약 후 현장에서 케이덱스 휠셋으로 변경받아 하루 동안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케이덱스 팝업 시승행사가 인제군 상남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되었다. 

케이덱스 휠시스템은 최상급 카본 소재와 레이업 기술을 이용한 림 설계, 그리고 카본 스포크와 초정밀 가공 허브를 통해, 반응성이 매우 뛰어난 레이스 휠셋으로 개발되었다. 42mm와 65mm 두가지 림 깊이로 선택할 수 있으며, 림 브레이크와 디스크 브레이크를 위한 제품이 모두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4월에는 보통 '설악그란폰도'를 한달 앞두고 '설악그란폰도 답사 라이딩'이 진행되는 시즌이지만, 지난 해와 올 해는 팬데믹 상황으로 답사 라이딩 이벤트가 취소되었다. 그래서, 자이언트코리아는 '케이덱스 팝업' 이벤트를 주최하여, 개별적으로 참가하는 라이더들을 응원하게 된 것이다.

케이덱스 휠시스템을 체험한 라이더들은 "놀랍도록 뛰어난 속도 유지력과 업힐에서도 유지되는 탄력에 매우 만족했다"라는 평을 남겼다.
케이덱스 팝업 시승이벤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라이더들이 휠시스템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42mm와 65mm의 단면 설계 및 스포크 구조도 확인할 수 있었다. 

케이덱스 허브의 단면 
시승 라이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현장 지원 서비스도 함께 운영되었다. 
뛰어난 속도 유지력과 업힐 탄력에 만족했다는 평이 다수였다. 
케이덱스 팝업 이벤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케이덱스 사이클링 : https://www.cadex-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