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 남양주시 노인복지관에 500만원 기부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BMC 공식유통사인 스포츠온55는 지난 5월 27일 남양주시 노인복지관에 5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5월 어버이날을 기념한 인스타그램 기부 이벤트에 의한 것으로, 해당 게시물에 참여한 라이더들을 대신해 스포츠온55에서 노인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한 것이다.

남양주시 노인복지관은 독거노인의 생활지원을 비롯해 심리상담 및 돌봄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400여명의 독거노인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995년 개관한 남양주시 노인복지관은 노인들이 운동을 할 수 있는 체조실, 당구장, 탁구장, 체력단련실 등을 갖추었고, 카페와 경로식당, 컴퓨터실, 휴게실, 상담실 등의 다양한 인프라를 통해 독거노인 뿐 아니라 마을 어른신들이 다양하게 문화생활을 즐기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지난 5월 어버이날을 기념해 기부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남양주시 노인복지관의 지공 관장 스님은 "어려운 시기에 이처럼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후원금은 앞으로 다가올 폭염 대비 지원품을 구비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입니다"라며 말했다.

BMC를 비롯해 폭스 서스펜션, 지로, 파크툴, 피니시라인, 스테이지스 등의 다양한 자전거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스포츠온55는 "남양주에 본사를 두고 있어서, 더욱 친밀하게 지낼 수 있는 장소에 기부를 하게 되어 기쁩니다. 자전거를 타는 동호인들이 기부와 같은 좋은 취지의 행사에 적극적이어서, 이번에도 이처럼 좋은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