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그란폰도 참가 + 인제스피디움 콘도 패키지 예약 접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이크XP는 오는 6월 18일 개최되는 2022 자이언트 설악그란폰도의 참가권과 인제스피디움 콘도 숙박을 동시에 예약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의 판매를 시작했다.

설악그란폰도 참가 + 인제스피디움 콘도 예약
예약 바로가기 : 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24

자전거 라이딩의 경험과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바이크매거진에서 기획한 바이크XP(www.bikexp.kr) 프로젝트는, 자전거를 이용한 여행과 모험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6년부터 바이크XP 프로젝트는 설악그란폰도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고, 이번 시즌에도 설악그란폰도 + 인제스피디움 콘도 패키지를 운영한다.

인제스피디움

인제스피디움은 설악그란폰도 출발지인 상남생활체육공원에서 약 25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최신 시설의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쾌적한 라이딩 준비가 가능한 곳이다.
이번에 함께 예약이 가능한 숙박은 콘도 시설로, 24평형의 더블, 트윈, 온돌로 구분하여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를 예약하면 설악그란폰도 참가권도 함께 접수되기 때문에,
참가접수의 어려움 없이 편리하게 참가할 수 있다.

모든 룸은 동일하게 거실 1개, 방 1개, 화장실 1개로 꾸며져 있으며, 패밀리 더블은 거실에 더블 침대 1개, 패밀리 트윈은 거실에 싱글 침대 2개가 마련되어 있다.
하나의 방에 최대 4명까지 숙박이 가능하며, 입실은 14:00 이후 퇴실은 11:00 이전에 해야 한다.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숙박시설


패키지 예약하기 : 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24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