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하이브리드 전기자전거 팬텀H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가 MTB와 로드자전거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전기자전거 '팬텀 H'를 출시했다. 

자전거 출퇴근 같은 일반적인 도심 주행은 물론, 주말 라이딩과 같은 장거리 환경까지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다. 파스/스로틀 겸용 이며, 4~5시간 충전으로 최대 110km까지 주행할 수 있는 고성능 배터리를 장착해 장거리 자전거 여행이나 트래킹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주행 성능 향상을 위해 자전거 무게에도 신경 쓴 제품으로, 일반적인 전기자전거가 20kg을 넘기는 반면, 팬텀 H는 17kg대다. 경량화 모터를 적용하고, 배터리를 다운튜브 내부에 삽입하여 무게를 줄인 덕분이다. 

주행 안전성도 강화했다. 높은 제동력을 제공해 중장거리 주행에 특히 유용한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했고, 여기에 일체형 모터 전원 차단 센서를 적용해 브레이크 레버 작동 시 모터 동력이 자동으로 차단되어 더욱 안전하다.

다양한 편의 기능도 특징이다. 배터리 잔량, 평균속도 등 8가지 기능을 확인 및 설정할 수 있는 LCD 디스플레이와 안전한 주행을 위한 전용 라이트가 기본 장착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53만 원이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index.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