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도심형 전기자전거 팬텀 데이지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는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전기자전거, 팬텀 데이지의 2023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출퇴근, 장보기 등 간단한 이동부터 여행과 캠핑까지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형으로 PAS와 스로틀 겸용 모델과 PAS 전용 모델 두 가지로 출시한다. 대용량 배터리 탑재로 1회 충전으로 100km까지 주행이 가능해 장거리 이동에 용이하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이용층을 고려한 만큼 사용 편의성 향상에 주력했다. 가방이나 짐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대용량 바구니와 짐받이를 기본 탑재하고, 저지상고형 프레임을 적용해 신체조건에 상관없이 타고 내리기 쉽도록 설계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비롯해 각종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한 USB 충전 포트와 배터리 잔량 확인 기능, 배터리 도난 방지용 잠금장치, 주행시간, 속도, 거리 등 12가지 표시 기능을 제공하는 LCD 디스플레이도 편의성을 높인다.

주행 안전성도 높였다. 브레이크 레버 작동 시 모터 동력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일체형 모터 전원 차단 센서와 디스크 브레이크를 탑재해 제동력을 강화했다. 

디자인은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프레임이다. 캐주얼 복장과도 잘 어울릴 수 있는 파스텔톤 색상으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20만원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전기자전거 이용이 대중화되면서 다양한 목적으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팬텀 데이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인 만큼, 이번 신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