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
써벨로(CERVELO)의 공식 유통사인 세파스는 지난 7월 14일 새로워진 S5의 국내 공식 출시를 알리며 발표회를 진행했다.
서울 논현동 앙트레블에서 열린 이번 발표회는, 써벨로에 관심을 가진 약 50명의 라이더가 참여했고, 써벨로 아시아를 담당하는 투하 트란 매니저가 직접 내방하여 제품 소개를 담당했다.
새로워진 S5는 기존보다 더 향상된 에어로다이나믹 성능과 125g 더 가벼워진 무게가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콕핏의 변화를 통한 경량 및 에어로다이나믹 개선이 가장 두드러졌으며, 더 다양한 피팅 옵션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리고,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더욱 높인 포크는 160mm 로터 전용의 디스크 브레이크 마운트를 설계하여, 퍼포먼스에 최적화 했다.
또한, UDH 호환 시스템을 적용하면서, 스램 XPLR 1x13단 그룹셋 사용도 가능해졌고, 써벨로에서는 가장 가볍고 효율적인 모델로 스램 RED XPLR 1x13단 제품을 꼽기도 했다.
발표회에 참가한 라이더들에게 인사말을 전하는 세파스 박승관 대표
써벨로 아시아를 담당하는 투하 트란 매니저가 직접 내방해 뉴 S5를 소개했다.
더 가볍고 빨라진 써벨로 뉴 S5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더욱 개선한 콕핏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피팅을 위한 무상 콕핏 교환(설치비 본인 부담)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성능 개선을 위한 프레임 디자인 변경이 거의 모든 요소에 적용된다.
더욱 깊어진 포크 디자인
에어로다이나믹 최적화를 위해 160mm 로터 전용 마운트로 설계되었다.
UDH 디레일러 행어 시스템 적용으로 스램의 1x13단 XPLR 그룹셋 사용이 가능하다.
더욱 가벼운 UDH 호환 행어를 개발하여 적용했다.
스램 RED XPLR 그룹셋을 적용한 모델이 출시되어, 가장 가볍고 효율적인 S5로 소개되었다.
세파스는 DUKE 휠셋과의 조합으로 프레임셋+휠셋 구성 판매도 계획 중이다.
시트포스트 마운트 부분의 개선과 경량까지 합쳐, 프레임셋 무게는 기존보다 125g 가벼워졌다.
써벨로 뉴 S5는 현재 프레임셋으로 먼저 국내에 출시되며, 검정색인 FIVE BLACK과 레드 컬러의 CARNELIAN 색상이 우선 소개된다. 화이트 색상인 LITHIUM과 팀 레플리카 모델은 9월 이후 출시를 예상하고 있다.
뉴 S5 프레임셋 가격은 895만원이며, 프레임, 포크, 콕핏, 시트포스트, 컴퓨터 마운트 등이 기본 포함된다.
세파스는 하반기에도 다양한 써벨로 라이딩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며, 발표회를 마쳤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s://cephas.kr/goods/?cate=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