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다채로운 컬러의 버디 GV, 스탠다드, 클래식 모델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폴딩 미니벨로 버디(BIRDY)의 신규 컬러 모델을 출시한다. 새로운 컬러는 버디 GV와 스탠다드, 클래식 모델에 적용되어 다채로운 감성을 제공한다.

버디 GV는 버디 GT의 후속 라인으로 'GV'는 Grand Venture / Gravel Venture / Ground Venture를 뜻하며, 모험적인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에게 어필한다. 버디 GV는 매트 블랙 & 옐로우, 필드 그린 & 오렌지로 출시된다.

버디 GV 매트 블랙 & 옐로우

버디 GV 필드 그린 & 오렌지


현대적 감각으로 해석한 버디 스탠다드는 터쿼이즈, 나르도 그레이, 핑크 컬러가, 원형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버디 클래식은 밀리터리 그레이, 매트 차콜 컬러가 제공된다.

버디 스탠다드 터쿼이즈

버디 스탠다드 나르도 그레이

버디 스탠다드 핑크

버디 클래식 밀리터리 그레이

버디 클래식 매트 차콜


버디(Birdy), 캐리미(Carry Me), 아이에프(IF), 리치(Reach) 등의 폴딩바이크  브랜드로 유명한 퍼시픽 사이클(Pacific Cycles)의 대표 브랜드라고 하면 버디를 꼽을 수 있다. 'Markus Riese'와 'Heiko Mueller'의 아이디어를 퍼시픽 사이클이 현실화시켜 탄생하게 된 버디는 GV, 스탠다드, 클래식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