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GCC, 카페 피아짜-시우리 소셜 라이딩 진행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스마트 기기를 선도하는 기업 가민(GARMIN)이 지난 8월 17일(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카페 피아짜에서 가민 제품 유저들을 위한 소셜 라이딩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가민코리아의 넬슨 첸(Nelson Chen) 가민코리아 총괄이 직접 라이딩에 참여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고, 세계적인 사이클 대회 '투르 드 프랑스'를 직접 관람하고 온 '향라이더'의 생생한 발표 세션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카페 피아짜에서 가민 GCC 시우리 라이딩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가민코리아 넬슨 첸 총괄도 GCC 라이딩에 함께 참여했다.

가민의 초청으로 지난 투르 드 프랑스에 다녀온 조향기(향라이더)씨의 발표 세션

최근 가민에서 새롭게 발표한 수면품질 분석 암밴드 '인덱스 슬립 모니터'를 볼 수 있었다.

행사의 출발지인 카페 피아짜에서는 최근 가민에서 새로 출시한 인덱스 슬립 모니터 제품을 볼 수 있었는데, 이것은 암밴드를 차고 수면을 취할 때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수면 품질을 알려주는 제품이다. 최근 수면 품질과 건강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라이딩은 약 30여 명의 가민 유저 라이더들이 참가한 가운데, 출발지인 카페 피아짜에서 시작해 시우리의 머치고개까지 왕복하는 약 45km 코스로 진행됐다. 속도에 따라 3개의 그룹으로 참여한 참가자들은 함께 페달을 밟으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라이딩을 이어갔다.

특히, 라이딩 복귀 길에 딸기농장에 들러 준비된 신선한 딸기 주스로 보급하며 잠시 휴식을 취하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됐다.

가민코리아는 "GCC 라이딩 이벤트는 아시아에서만 진행되는 가민의 행사이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라이딩을 통해 가민 유저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을 벗어난 한강 자전거도로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시원한 라이딩이 가능했다.

속도에 맞춰 3개의 그룹으로 운영하여, 시우리 머치고개 정상까지 올랐다.

머치고개 정상에서

복귀하는 길에는 보급을 위해 딸기농장 방문

시원한 딸기주스를 마시며 이번 라이딩의 공식 행사를 마쳤다.


관련 웹사이트
가민코리아 : https://www.garmin.com/ko-KR/
산바다스포츠 : https://www.sanbadasports.co.kr/goods/goods_list.php?cateCd=00203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