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티에스 NSR, 2012한국소비자선호도 1위에 선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최하고 일간스포츠, 한국미디어연합뉴스 후원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점검하여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는 ‘2012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신티에스의 국내 토종 자전거 의류 브랜드 엔에스알(NSR)이 경영혁신부문(자전거의류)에서 2012한국소비자선호도 1위에 선정됐다

"세계로 진출하기 위해 미국, 캐나다, 일본, 호주 등과 라이센스 조율 중에 있으며 내년에는 미국 뉴욕에 직영매장을 오픈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2012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선정기업
신티에스 NSR(Never Stop Riding)


신티에스(대표 신금식, www.shints.com / www.nsrworld.co.kr)는 국내 토종 자전거 의류 브랜드 엔에스알(NSR)을 런칭, 전국적인 판매망을 통해 인지도를 확장해가고 있으며 고어텍스 라이센스를 보유해 최고의 품질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라이딩 의류제조 전문기업이다.

NSR(Never Stop Riding) 브랜드로 실용성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역동성을 가미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 자전거복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는 오랜 기간 해외 유명 브랜드(아웃도어, 자전거복, 모터사이클복)를 수출해온 경험과 베트남 하노이 지역의 공장 생산력을 기반으로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NSR은 하이엔드급 소재와 한국 라이더들의 체형을 그대로 재현한 3D 패턴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유러피안 감각이 담긴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인의 체형과 유럽 감각의 디자인, 고기능성 소재를 접목해 제조한 고품질 제품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 자전거 의류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뛰어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NSR 제품은 자전거로 출퇴근시 착용이 가능하고 등산시에도 문제가 없도록 멀티 아웃도어 기능을 자랑한다. 3D 패드가 신체에 밀착되어 장기간 라이딩에 적합하며 입체 패턴을 적용해 방수, 방풍, 투습 등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를 사용해 야간 주행시에도 안전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싸이클링 이외에도 아웃도어, 트레킹 등 다양한 스포츠 웨어를 접할 수 있다.

신티에스는 사이클팀 Team NSR을 창단해 각종 자전거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자전거 연예인 봉사단 공식 후원과 국민체육진흥공단 사이클팀 및 국가대표 박성백 선수 후원 활동을 하고 있다.

신금식 대표는 "NSR 브랜드를 통해 최고 품질의 고기능성 자전거 의류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가격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품격 있는 프리미엄 자전거 의류를 통해 새로운 라이딩 문화를 창조하고 고객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스포츠 의류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