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리뷰]크래프트 퍼포먼스 바이크 레인자켓
2012-10-05   박창민 기자
'라디오쉑 니산 트렉(Radioshack Nissan Trek)'팀의 공식 의류 후원업체인 크래프트(Craft)는 퍼포먼스 바이크 의류로 알려져있다. 그 중 뛰어난 방수효과와 가벼운 무게를 가진 레인자켓을 소개한다.

크래프트(Craft)는 '라디오쉑 니산 트렉'팀의 공식 의류 후원 업체이다.

크래프트의 퍼포먼스 바이크 레인자켓은 일반적인 레인자켓과 달리 라이더의 자세에 더욱 신경을 쓴 핏이 주요하다. 서 있을 때보다 자전거를 탈 때 더욱 자연스러운 이 자켓은 조금 더 긴 팔의 길이와 짧은 앞 부분의 재단이 조금 불편할 수 있는 방수원단을 사용했음에도 매우 자연스러운 라이딩을 만들어 준다.

조금 긴 팔의 길이와 짧은 앞 부분이 편한 라이딩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린,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 : 214,000원

벤트에어엑스(Ventair X) 원단은 방수력 뿐 아니라 뛰어난 발수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무게가 가볍다. 의류 무게는 S사이즈가 약 145g 정도이다.

통풍과 운동성능을 위해 옆구리는 통기구와 스트래치 원단이 사용된다.

상단 지퍼 부분

꼼꼼한 방수 테이핑 처리를 볼 수 있다.

뒷면의 통풍을 위한 디자인

2중으로 설계된 날개는 등에서 발생되는 열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도록 해준다.

지퍼로 잠글 수 있는 뒤 주머니

가을이 시작되면서 라이딩할 때 비를 맞는 것은 곧바로 추위와 저체온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성능이 뛰어난 방수 자켓 하나는 꼭 필요할 때가 된 것이다.

[크래프트 바이크 의류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