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코리아, 지방 시승행사 성황리에 마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코리아는 지난 10월 7일, 13일과 11월 3일에 제주, 전남 광주, 경기 광주에서 트렉 2013년 신제품 엘리트, 수퍼플라이, 마돈, 도마니 등을 전시하고, 데모 행사를 실시했다. 트렉코리아는 여건 상 수도권 위주로 열리게 되는 데모행사에 소외되는 지방 라이더를 위해 다양한 장르의 데모바이크를 준비해 행사를 열었다. 트렉코리아 측은 "지방에서도 트렉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 반응이 많았다"며 "지방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자주 마련해 볼 생각"이라고 밝혔다. 

10월 7일 제주 서귀포시 돌오름 일대에서 열린 트렉 시승행사

10월 13일 전남 광주에서 열린 트랙 행사장

경기 광주에서 열린 시승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11월 3일로 연기되어 개최됐다.

한편 트렉코리아는 타지역이나 개인사정으로 데모 행사에 참가하지 못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데모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트렉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대여 가능한 데모바이크를 고르고, 가까운 트렉 대리점에 모델과 일정을 신청하면 협의하에 대여받을 수 있다. 신청자는 주말을 이용해 시승한 후, 시승소감과 평가 등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