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노스아시아, 구성은 선수 후원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스캇 노스아시아는 2013년 ORICA-AIS팀에서 활동하게 된 구성은 선수를 후원하기로 하고 스캇 콘테사 포일(Scott Contessa Foil)과 용품 등을 제공하였다.
이번 후원은 오리카-그린엣지 팀의 자전거 메인 후원사인 스캇(SCOTT)을 국내에서 활동할 때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며, 내년 1월에 호주로 건너가 팀원들과 함께 하기 전에 미리 스캇 자전거에 대한 적응을 돕기 위한 것이기도 했다.

스캇 노스아시아로부터 자전거와 용품을 후원받은 구성은 선수

스캇 노스아시아의 서영노 부장은 "스캇 본사 차원에서 세계 어디에서 활동을 하든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구성은 선수가 프로투어팀과의 활동에서 잘 적응하기를 바랍니다"라고 적극적인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내년 1월 호주에서 적응 훈련을 한 후 3월에 이탈리아로 넘어가 본격적인 유럽 투어 활동을 하게 되는 구성은 선수는 "동계 훈련 기간 동안 미리 자전거를 적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꼭 내년 시즌에 좋은 결과를 만들어서 국내 후배 선수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되는 것이 바람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구성은 선수는 오리카-그린엣지 팀의 레플리카 의류에 서명을 남겨 스캇 노스아시아에 전달하였다.
스캇 노스아시아는 이 의류들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캇 팬들과 공유할 것이라고 전했다.

참고로, '스캇 코리아'는 노스아시아의 유통을 관리하는 중심이 되면서 사명을 '스캇 노스아시아'로 변경하였다. 더욱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에 다루도록 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