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T테크놀러지, 포뮬러 한국 유통 계약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MTB 브레이크 브랜드인 포뮬러(Formula)가 새로운 한국 공식 파트너로 ㈜IMT테크놀러지(www.imtmall.co.kr)를 선정하였다.
IMT테크놀러지는 스팽크, iXS, 라이트빌, 씨써커, SDG, 아톰랩, 블랙스 같은 해외의 유명하고 다양한 MTB 제품의 한국 공식 수입사로, 국내 MTB 문화 및 시장 확대에 노력하고 있는 업체이다.

브레이크로 유명한 포뮬러의 공식 유통사로 (주)IMT테크놀로지가 선정되었다.
25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포뮬러 T1 브레이크

포뮬러(Formula)는 1987년 이탈리아 프라토에 모터싸이클 브레이크와 휠 개발, 생산을 기반으로 설립되어, 1993년 세계 최초로 MTB용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개발, 출시하여 상용화와 대중화에 성공하였다. 포뮬러의 정밀하고 강력한 유압식 브레이크 출시를 기점으로 산악자전거의 라이딩은 크게 발전하는 계기를 맞이하였다.

IMT테크놀러지는 2012년 기존 수입사의 사업중단으로 인하여 중단되었던 포뮬러(Formula) 브레이크의 수입공급을 재개하여 국내 포뮬러(Formula) 사용 라이더들의 제품 사용 욕구 충족과 신속한 AS로 그 제품의 명성을 계속 이어나가고,더 많은 라이더들이 다양한 제품을 할 수 있게 적극적인 세일즈와 다양한 마케팅 정책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12월부터 새롭게 판매 예정인 포뮬러(Formula) 브레이크는 2013 신제품들로써, ECT(Enhanced Caliper Technology) 등 새로운 기술이 적용되어, 기존 제품들에서 한층 성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이다.
T1 25주년 한정판 기념 모델을 비롯하여, 초경량 제품 R1 등 고급 기종들을 우선 출시하며, RX, R1Racing 등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 요구에 맞춰 순차적으로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판매분 및 OEM 완차 장착 제품까지 신속한 AS지원으로 포뮬러(Formula) 브레이크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8년부터 개발에 착수하여 올해 출시된 서티쓰리 서스펜션 포크

산악용 휠셋 '볼로'도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2008년부터 개발을 착수하여, 2012년 시장에 출시한 서스펜션 포크 서티쓰리(ThirtyThree,33) 시리즈 및 고급 산악용 휠셋 볼로(VOLO) 시리즈도 순차적으로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