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퍼블릭 데이' 개최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12월 7일부터 9일까지 대치동 사옥에서 '퍼블릭 데이'를 개최하고, 바디 지오메트리 핏 세미나와  진단 프로그램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의 퍼블릭 데이 기간동안 대치동 사옥에 방문한 고객들은 따뜻한 커피와 함께 1층 쇼룸에 전시된 스페셜라이즈드 제품을 직접 보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 라이더가 편안하고, 효율적이면서 부상당할 가능성을 줄여주도록 설계된 스페셜라이즈드의 바디 지오메트리 피팅에 대한 세미나가 12월 8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자전거 종류나 브랜드 상관없이 포괄적인 내용을 담고 있어 피팅에 관심이 많은 라이더에게 좋은 기회다.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추첨으로 선발된 12명의 라이더를 대상으로 바디 지오메트리 핏 진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체험 프로그램은 프리 핏 인터뷰, 20단계 적응성 진단, 측면분석, 정면분석, 후속 조치 등 총 5단계 과정 중 2단계 과정까지 이뤄진다. 진단 프로그램 체험자는 바이크매거진을 통해서 12월 5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이벤트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