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빅 R-SYS 앞 휠 리콜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제논스포츠인터내셔날은 마빅(MAVIC) R-SYS 앞 휠의 전체적인 리콜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리콜의 원인은 카본 스포크가 특정한 상황에서 부러질 수 있기 때문인데, 이로 인해 조향성 문제가 생겨 잠재적인 부상의 위험이 있어 리콜을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

R-SYS의 앞 휠과 뒤 휠은 스포크의 수와 패턴 구조가 달라 뒤 휠에 대해서는 리콜이 진행되지 않는다.

R-SYS의 앞 휠을 가지고 있을 경우는 가까운 마빅 대리점(http://www.ixenon.co.kr/soge/soge8.php 참조)에 앞 휠을 보내주면 교환이 진행되게 된다. 교환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이 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악시움(Aksium) 휠을 공급하며, 이 휠은 교환이 완료된 후에 고객이 소유할 수 있다.

리콜은 R-SYS 전 모델(R-SYS, R-SYS test, R-SYS Premium)에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주)제논스포츠인터내셔날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콜 상세 내용에 대한 웹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ixenon.co.kr/cust/cust1.php?boardid=board_notice&mode=view&no=54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