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실전 영양학 세미나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톡(Storck)의 국내 공급을 맡고 있는 기흥인터내셔널은 스탠 크록커를 초청하여 라이더를 위한 실전 영양학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청강사 스탠 크로커

이번에 초청된 스탠 크록커는 미국 영양학 협회에 등록된 영양사로 미국 미주리주 각종 사이클링 대회 및 포디움 입상 및 우승 경력을 보유한 우수한 라이더로 모든 트레이닝은 올바른 식습관과 영양 섭취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으로 접근하여 알기 쉽고 실생활에 부담 없이 적용할 수 있도록 진행 할 예정이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다.
* 장소 : 서울 한남동 스톡 스토어 서울(Storck Store Seoul)
* 일정 및 내용
         1회차 3월 13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 대영양소에 대해
         2회차 3월 21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
          - 비타민, 무기질 등 소영양소와 수분섭취에 대해
* 회비  : 각 회당 1만원(핸드아웃 프린팅 교재 및 맥주와 스낵)
* 사전 예약 문의처
  전화 : 02-797-8278~9
  이메일 주소 : jeremy@storck-korea.com 또는 ride@storck-korea.com

* 반드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영어 통역과 함께 진행되므로 부담없이 참석이 가능하다.

각 2시간씩 진행될 예정으로 끝난 후 함께 할 수 있는 다과가 준비되어 참석자간 친목도모도 가능하다고 하며, 참석자 중에는 이번 부산-서울을 자전거로 11시간에 주파한 아이언맨 박병훈 선수와 전 MTB 국가대표 신봉철 선수도 참가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 기흥인터내셔널은 이번 기회를 통해 사이클링 및 스포츠 퍼포먼스 향상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많은 동호인들에게 반드시 알아야 할 귀한 정보를 준비하고자 마련하였으며, 좀 더 올바르게 제대로 알고 탈 수 있는 자전거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스톡 스토어 서울 약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