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매거진 2009년 봄 리뉴얼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이크매거진은 2009년 3월 봄을 맞이하여 새롭게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새롭게 생겨난 메뉴는 '바이크 다이어리'와 '바이크 스타일'이 있으며, '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오픈하여 조금 더 많은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바이크 다이어리는
속도계를 사용하시는 동호인들께서 자신의 기록을 바이크매거진에 남겨 나중에도 꾸준한 라이딩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기본적인 라이딩 거리와 시간 등을 입력하면 저장할 수 있으며, 사진이나 자신의 자전거를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크 스타일은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동호인분들의 스타일 있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 간단한 코멘트와 함께 보여주는 곳입니다.

그 외에 여행기를 국가별로 정리하여 자신이 가고 싶은 나라의 정보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인덱스를 정리하였으며, 꾸준한 노력을 통해 많은 여행기를 모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바뀐 메뉴 부분은 드롭다운 스타일을 통해 쉽게 하위 메뉴로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회원님들께서 자주 사용하시는 메뉴와 바이크매거진에서 화두로 제시하는 메뉴들을 쉽게 접근하도록 정리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인 페이지에서 탭을 이용하여,
[전체목록] - 최근에 올라온 기사 순으로 정렬하여 보여줌
[인기목록] - 최근 회원님들에 의해 많이 읽어지는 기사 100개를 정렬하여 보여줌
[메일 매거진] - 매주 발송되는 바이크매거진 메일진의 내용을 날짜별로 볼 수 있슴
등의 내용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정리하였습니다.

더욱 발전하고 새롭게 변화되는 바이크매거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쉬운 부분이나 새롭게 서비스 되었으면 하는 부분들을 댓글로 남겨 주시면 바로 수정하거나 다음 개편에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관심 가져 주시는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