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벨로, 6월 12일 몰트너 파티 개최
에디터 : 조옥 기자

몰튼, 바이오메가, 일렉트라와 같은 독특한 자전거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르벨로(대표 홍순기)가 오는 6월 12일 다양한 몰튼 자전거와 관련용품, 의류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몰트너 파티를 개최한다.

6월 12일 금요일 저녁 7시, 압구정 르벨로 매장에서 개최되는 몰트너 파티는 몰튼 자전거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로 개최된다. 특히 금번 몰트너 파티에는 영국 몰튼사(社)의 CEO이자 창립자 알렉스 몰튼(Alex Moulton)의 후계자인 숀 몰튼(Sean Moulton)도 참가할 예정이다.

몰트너 파티는 몰튼 자전거를 보유한 '몰트너' 외에도 자전거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제한없이 참여 가능하며 참여신청은 네이버 '몰튼 바이시클 클럽' 카페에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본 파티에 참가한 참여자들에게는 르벨로에서 준비한 한정 티셔츠를 증정하며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신청은 http://cafe.naver.com/moultonclub.cafe 에서 가능하며 증정되는 티셔츠는 한정수량이므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행사문의 : 르벨로 02)3142-0128
www.levelo.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