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동두천서 데모투어 진행
에디터 : 조옥 기자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의 국내 공식공급원인 (주)세파스가 2009년 테스트 더 베스트 스페셜라이즈드 데모 투어를 동두천 왕방산 MTB 코스에서 오는 6월 28일(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세번째를 맞이하는 스페셜라이즈드의 테스트 더 베스트 데모 투어는 스페셜라이즈드의 자전거를 직접 시승 해보고 준비된 코스도 운행 해 볼 수 있는 행사로 미국을 비롯 세계 각국에서 실시되고 있는 연례행사이다.

올해 시승 일정은 동두천 MTB 동호회가 함께 하며 동두천 왕방산의 MTB 코스 투어와 자유 시승으로 구성된다. 왕방산 투어에서 스페셜라이즈드의 데모 바이크 시승을 원할 경우 네이버 SRC 카페에서 사전 신청을 필해야 하며 자유 시승은 별도의 예약 절차 없이 현장에서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6월 28일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스페셜라이즈드는 동두천에 위치한 MTB 전문샵인 한국 MTB를 통해 행사 이후 2주간 추가 자유 시승도 진행한다.

당일 행사에서 시승 가능한 모델은 에픽 익스퍼트 카본/M5, 스텀점퍼FSR 엘리트/콤프, 엔듀로 FSR 콤프 스몰/미디엄 사이즈로 총 6대이며 왕방산 MTB 코스의 총연장은 35.0km이다.

왕방산 투어 참가 예약은 http://cafe.naver.com/srckorea/ 에서 가능하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