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노미치, 베터바이시클 프로젝트 시작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전거길로 알려진 시마나미(Shimanami) 해도의 관문으로 알려진 오노미치는 베터바이시클(Better Bicycles) 프로젝트를 통해 원하는 스타일의 자전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는 자전거의 스타일과 색상을 구매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그에 맞추어 페인팅과 자전거의 조립 작업이 오노미치에서 진행되어 소비자의 선택과 산업이 함께 만들어지는 내용이다.

일본 오노미치는 자전거를 주문 생산하는 프로젝트 베터바이시클(Better Bicycles)을 2018년 3월부터 오픈할 계획이다.

구매자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과 색상을 선택하고, 오노미치에서 직접 페인팅과 조립 공정을 거치는 방식으로, 오노미치의 자체 순환 수요/공급 프로젝트로 운영된다.

자전거의 구매자는 3가지 스타일의 자전거 중에 자신의 라이딩에 맞는 자전거를 고르고, 좋아하는 컬러를 선택한 후 1주일 정도 후에 자전거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오노미치는 U2 사이클 호텔을 통해 자체적인 산업의 수요/공급 및 외부 관광객을 통한 수익까지 발생시키는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진행한 것에 이어, 이번에 베터바이시클 프로젝트로 자전거 산업까지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의 자전거 판매는 2018년 3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베터바이시클 : http://better-bicycl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