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페셜라이즈드 알레, 라이더 안전을 위한 판매 중지 요청
2017-12-14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2018년 알레(Allez), 알레 스포츠(Allez Sport), 알레 엘리트(Allez Elite) 일부 제품에서 포크 크라운의 문제를 발견하여, 해당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판매 및 라이딩을 중지할 것을 요청했다.

스페셜라이즈드는 2018년 알레 시리즈의 포크 크라운에서 일부 문제를 발견했다.
아직 관련 사고는 발생한 적이 없지만, 해당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안전을 위해 판매 및 라이딩을 중지할 것을 요청했다.

아직 이와 관련한 사고는 한건도 발생하지 않았지만, 스페셜라이즈드 측은 라이더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의견으로 이번 문제에 대해 자발적 리콜을 준비 중이다.
앞으로 미국 정부의 승인 절차와 리콜을 진행할 경우 관련 부품의 생산 등으로 일정 기간이 소요될 예정이지만, 현 시점부터 모든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 관련 제품의 판매가 중단된다. 자발적 리콜이 진행된다면, 포크의 교체는 해당 자전거를 구매한 고객들이 우선이며, 그 뒤를 이어 대리점 제품들이 교환될 계획이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s://www.specialized.com/kr/ko/safety-notice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