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엘파마, 에포카 스포티하게 블루색상 출시
2018-06-19   정혜인 기자
엘파마(ELFAMA)가 알루미늄 로드바이크인 에포카(Epoca) 시리즈에 색상 변화를 준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다.
에포카 2500과 2500c, 3500 세 기종에 블루 색상을 추가한 것으로, 정확한 명칭은 글로시 블루/글로시 화이트이다.
기존에는 무채색 조화로 과묵한 이미지가 강했다면, 이번에 경쾌한 블루를 추가함으로써 스포티한 이미지를 선호하는 유저에게 호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엘파마가 알루미늄 로드바이크인 에포카(Epoca) 2500과 2500c, 3500 세 기종에 블루 색상이 새롭게 추가된다.

에포카는 로드바이크 입문자를 겨냥한 인기종으로 가격대비 탄탄한 스펙과 기본기를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난해 새로운 프레임 성형기법을 적용하고, 케이블 루팅 방식을 교체시켜 중상급 자전거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강성과 외관을 보여주었다.
구동계는 시마노 클라리스부터 105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올해 기존에 없던 색상군 추가로 더욱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관련웹사이트
엘파마 : http://www.elfama.com/

관련리뷰
뉴 에포카 : http://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029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