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8~09/01
LOOK KEO 카본 블레이드 페달, 투르 드 프랑스 에디션 출시
2018-07-02   이진호 기자
동진임포츠는 룩(LOOK)의 클립리스 페달 '룩 케오 블레이드 카본(LOOK KEO Blade Carbon)'의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이하 TDF) 에디션을 출시했다.

룩 클립리스 페달 중 블레이드 제품군은 일반적인 금속 스프링 방식이 아닌, 카본으로 제작된 판형 스프링 방식으로 클릿과 페달을 결합한다. 룩 케오 TDF는 판형 스프링 외측에 투르 드 프랑스 로고를 새겼고, 페달 측면의 룩 로고도 고유의 노란색으로 처리해 2018년 대회를 기념했다.

룩 케오 TDF에는 장력 12 버전의 카본 블레이드가 기본 장착돼 있고, 여분의 16 버전이 패키지에 포함된다. 스핀들은 크로몰리 재질로 제작됐으며, 페달 폭은 67mm, 접지면적은 700㎟다. 특히 접지면적이 넓어 힘전달이 용이하다.

패키지에는 페달 본품과 블레이드를 포함해 4.5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그레이 클릿, 매뉴얼, 블레이드 결합용 공구 등이 포함된다. 국내 출시 가격은 28만원이다.

룩 KEO 블레이드 카본 TDF 에디션

소비자가: 28만원

구성품 목록.
매뉴얼과 클릿, 카본 블레이드와 조립용 공구, 페달

교체가 가능한 카본 블레이드를 통해 클릿과 페달의 결합 장력을 조절하는 방식이다.

에어로 프로파일 형상에 높이 14.8mm다.

크로몰리 재질의 스핀들에는 1개의 롤러베어링과 1개의 니들베어링이 삽입됐다.

개당 실측무게 115g.


관련 웹사이트
동진임포츠: http://www.djsports.co.kr/
룩 : https://www.lookcycle.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