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1~04/14
BMC 타임머신로드 및 신제품 런칭쇼 9월 15일 개최
2018-08-31   바이크매거진
- 직접 체험하는 '2019 BMC FEEL & PLAY' 9월 15일(토) 진행
- BMC 타임머신 로드 01 ONE  최초 공식공개
- 최진용 선수 및 BMC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BMC 테스트 라이딩
- 즈위프트 컨테스트 및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부대행사



스포츠온55 (대표 기명호)는 BMC Switzerland (이하 BMC)의 '2019 BMC FEEL & PLAY'를 9월 15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눈으로만 보는 신제품 런칭의 형식을 벗어나 BMC가 궁금한 모든 라이더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파티형식의 행사로 'FEEL &PLAY'로 행사명을 정했다고 한다.

이날 BMC 최고의 기술이 집약된 타임머신 로드(Timemachine Road, TMR) 01 ONE이 국내에 최초로 공식 공개되는 'BMC 타임머신 로드 언베일드' 일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외 2019 BMC 신모델들도 더불어 참석자들이  볼 수 있다.
'FEEL&PLAY' 컨셉에 맞추어 GYCC 대표 최진용 대표 및 BMC 홍보대사 이수연씨,( insta @iding410) 이수정씨 (인스타 @I.su-jung)와  함께하는 BMC 테스트 라이딩이 진행되어 직접 2019 BMC의 최상급 프레임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외 즈위프트(ZWIFT)와 함께하는 실내 라이딩 컨테스트 및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참석한 라이더들에게 스테이지스 파워미터, 지로 헬멧 및 신발, 사이클릭 자전거 블랙박스 등의 푸짐한 경품도 추첨 증정하여 파티의 즐거움이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BMC 오너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잊지 말아야 할 점 중의 하나다.

'2019 BMC FEEL&PLAY'는 올림픽 공원 북2문 앞에 위치한 BMC SEOUL에서 오후 4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본 행사 전 진행될 BMC 테스트 라이딩은 사전 접수를 통해 신청자를 받을 예정에 있다고 한다.
사전접수는 스포츠온55 , BMC Korea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온5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portson55/
BMC 코리아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mckor

BMC Seoul : 서울 강동구 강동대로 155 1층 BMC SEOUL / 전화 02-2135-795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