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 사이클링, 새로운 엔비리브 어드밴스 프로 디스크 런칭
2018-09-19   바이크매거진

Liv 사이클링은 고성능 엔비리브 어드밴스 프로 디스크(EnviLiv Advanced Pro Disc) 시리즈를 런칭한다.
최고의 속도를 위해 디자인된 엔비리브는 가벼우면서 높은 강성을 지닌 어드밴스 등급의 카본 복합소재와 효율적인 에어로시스템 튜빙으로 제작되었으며 우수한 반응성을 보이는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엔비리브는 공격적인 레이스 지오메트리를 위한 뛰어난 에어로 다이나믹 성능과 뛰어난 강성을 제공하며, 이는 파워 전달을 극대화하여 라이더가 이전보다 빠르게 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브 사이클링은 새로운 에어로 튜빙과 디스크 브레이크를 적용한 엔비리브 어드밴스 프로 디스크 모델을 런칭한다.


Liv 글로벌 바이시클 카테고리 매니저 루디 숄츠(Ludi Scholz)는 "엔비리브 어드밴스 프로 디스크는 엔비리브 어드밴스 에어로 레이스 라인이 발전한 결과로, 라이더들이 고성능 로드 바이크에서 원하는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라며 "가벼운 무게와 윈드터널 테스트를 거쳐 그 성능이 입증된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을 지니고,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와 시마노 Di2 구동계 그리고 자이언트의 최신 파워 미터 크랭크셋을 적용한 이 바이크는 사이클리스트가 원하는대로 라이딩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엔비리브 어드밴스 프로 디스크 시리즈는 리브의 3F 디자인 철학을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3F 디자인 철학은 여성의 해부학적 구조, 다양한 신체 사이즈 그리고 근육 에너지와 출력에 관한 천 여개가 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이 데이터는 여성을 위한 바이크 시리즈를 제작하기 위해, 그리고 최고의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또한 팀 선웹 프로 라이더들의 피드백을 통해 지오메트리를 조정하였고, 라이더에게 보다 공격적이고 강력한 에어로다이나믹 포지션을 제공한다. 일체형 에어로 핸들바와 스템을 포함한 EnviLiv Advanced Pro Disc 콕핏은 최고의 강성과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제공하며, 그러면서도 좁은 핸들바 리치와 드랍을 이용하여 여성의 신체 구조에 맞게 조정되었다.

엔비리브는 올해 가을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Liv 온라인 홈페이지(https://www.liv-cycling.com/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anced Pro 0와 Advanced Pro 1 모델은 시마노 울테그라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빠른 속도에도 강력한 제동력과 뛰어난 컨트롤을 발휘한다. Advanced Pro 0는 시마노 Ultegra Di2 구동계, 자이언트 파워미터 크랭크셋 그리고 52/36체인링을 사용한다.
그리고 Liv는 새로운 바이크에 혁신적인 휠시스템을 적용했다. GIANT의 독자적인 다이나믹 밸런스드 레이싱(DBL)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된 자이언트 SLR 1 Aero 42F와 65R 디스크 휠시스템은 움직이는 휠의 에어로다이나믹 성능과 강성을 최적화했고, 가장 효율적인 자전거를 탄생시켰다.
Liv 엔지니어들은 시마노와 긴밀하게 협력으로 Advanced Pro 2모델에 작은 손을 위한 보다 간격이 좁은 시마노 105 브레이크와 시프트 레버 등을 사용, 바이크의 인체공학 디자인을 개선했다.






관련 웹사이트
리브: https://www.liv-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