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된 동영상 안정화 기능의 고프로 히어로 7 출시
2018-09-28   바이크매거진
고프로(GoPro)는 동영상 안정화 기능이 강화된 히어로 7(HERO 7) 시리즈를 발표했다.
고프로는 국내 출시에 맞춰 출시 기자간담회를 9월 28일 청담동 CGV에서 개최하고, 고프로의 창립자인 닉 우드먼(Nick Woodman)이 방한해 직접 히어로 7의 특장점을 설명했다.

고프로 창립자인 닉 우드먼이 방한해 간담회에 참석한 기자들에게 히어로 7을 설명했다. 그는 "히어로 7은 기존 모델의 장점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소비자가 요구하는 기능의 업그레이드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고프로 히어로 7은 히어로 7 블랙과 히어로 7 실버, 히어로 7 화이트 시리즈로 출시되며, 각 모델 별로 기능과 가격의 차이를 두어 소비자가 조건에 맞춰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그중 히어로 7 블랙은 전작에 비교해 강화된 동영상 안정화 기능(하이퍼스무스)으로 영상의 흔들림을 크게 감소시키고, 이를 바탕으로 타임워프(timewarp)라는 안정적인 하이퍼랩스 영상을 만들 수 있다. 또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이 추가되어 촬영하는 동시에 실시간 방송이 가능해졌다.
그리고 사진과 관련해 수퍼포토 기능이 탑재되어 별도의 보정을 하지 않아도 원하는 품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고프로 히어로 7은 블랙, 실버, 화이트 버전으로 출시되며, 성능과 가격의 차별화로 소비자가 조건에 맞는 히어로 7을 구매할 수 있다.

고프로 히어로 7 블랙: 52만원
고프로 히어로 7 실버: 37만 5천원
고프로 히어로 7 화이트: 26만원

고프로 히어로 7 블랙 에디션은 최상위 모델답게 하이퍼스무스, 타임워프, 수퍼포토, 실시간 라이브 방송, 쉬운 UI 등의 업그레이드가 진행됐다.


관련 웹사이트
고프로 : https://gopro.com/
(주)세파스 : http://www.spocam.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