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핑크 슬리브와 고정끈 출시
2018-11-07   바이크매거진
고프로(GoPro)는 추운 겨울을 맞아 설원에서도 생기 발랄한 핑크빛 설원 패션을 완성시켜줄 고프로 핑크 '슬리브+고정끈'을 출시했다. 카메라에 딱 맞는 얇은 두께의 프리미엄 실리콘 슬리브와 길이 조절이 가능한 고정끈으로 고프로를 편리하게 휴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완벽한 샷을 촬영할 수 있다.

고프로는 히어로 카메라를 감싸는 핑크 슬리브와 휴대가 편리한 고정끈을 출시했다.

핑크 슬리브는 히어로5 이상의 상위 모델과 호환되며, 핑크 슬리브 수익금은 유방암 예방캠페인을 위해 기부된다.

고프로 핑크 '슬리브+고정끈'은 카메라를 손쉽게 장착하고 탈착할 수 있는 유연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카메라 버튼과 후면 LCD가 노출되는 구조로 고프로의 모든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고정끈으로 목과 손목에 착용 가능한 것은 물론, 스키 장비에도 장착할 수 있어 카메라를 항상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고프로 핑크 '슬리브+고정끈'은 히어로5를 포함해 상위 히어로 시리즈 제품에 호환이 가능하며, 가격은 2만 5천원으로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 고프로닷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닷컴 (http://ko.gopro.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고프로는 10월 유방암 캠페인의 달을 시작으로 유방암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높이고 예방하기 위해 2018년 10월 1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 유방암 예방캠페인의 상징색인 핑크색 슬리브를 판매하며, 수익금의 일부는 유방암 조기 진단 및 예방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 B4BC(Boarding for Breast Cancer)에 기부한다. B4BC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하며, 1996년에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


관련 웹사이트
고프로 : https://gopro.com/
(주)세파스 : http://www.spocam.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