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쏘 뉴 디아만테, 17~18일에 런칭쇼 연다.
2018-11-07   바이크매거진
바쏘(BASSO)의 공식 유통사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은 오는 11월 17(토)~18(일)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루비워크샵'에서 뉴 디아만테(DIAMANTE)의 19년 신제품 런칭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쏘는 뉴 디아만테의 국내 공식 런칭쇼를 오는 11월 17~18일 '루비워크샵'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디아만테는 바쏘의 플래그십 로드바이크 모델로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고강성 경량 모델이다. 뉴 디아만테는 기존 모델에서 더 현대적인 디자인과 설계가 적용되었고, 강성 향상을 통한 주행성능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번 뉴 디아만테 런칭쇼는 루비워크샵 3층 프레임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2시와 6시에는 제품 발표를 위한 프리젠테이션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참석하는 라이더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쏘 사이클링 캡 20개, 리자인 샵 플로어 드라이브 플로어 펌프 6개, 루비워크샵 엔지니어바 메인터넌스 서비스 1개, 스퍼사이클 벨 2개 등이 경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완전히 새롭게 변화된 뉴 디아만테의 상세한 내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바쏘 뉴 디아만테 2019 런칭 쇼
일시 : 11월 17(토)~18(일)일
시간 : 오후 1시 ~ 7시 (오후 2시, 6시 프리젠테이션 발표)
대상 : 바쏘 로드바이크에 관심있는 누구나
장소 : 루비워크샵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320 루비빌딩 / 논현역 도보 5분)
  - 주차가 협소해 자전거 및 대중교통으로 이용 부탁
사은품 추첨 : 바쏘 사이클링캡, 리자인 플로어 펌프, 루비워크샵 메인터넌스 서비스, 스퍼사이클 벨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bikeac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