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랜드스포츠, 초경량 튜브 브랜드 튜블리토 국내 런칭
에디터 : 정혜인 기자
토픽(Topeak), 아소스(Assos) 등을 취급하는 하이랜드스포츠가 초경량 튜브 브랜드인 튜블리토(Tubolito) 제품을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

독일 브랜드 튜블리토는 열가소성 엘라스토머라는 신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한 튜브로 일반 튜브 대비 약 65% 무게 감소와 약 2배 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소개되고 있다. 일반 합성고무 소재의 튜브와 동일한 사용방식과 형태를 구현하지만, 매우 작은 크기에 한번 더 놀랄만한 외형이다. 보기와 다른 내구성을 위해 최소한의 이음매 접합 기술, 폴리머 밸브 제작 기술 등 차별적인 노하우를 선보인 튜브 튜블리토를 하이랜드스포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라인업은 크게 에스-튜보(S-Tubo)와 튜보(Tubo)가 있다. 에스-튜보는 회전 저항력과 중량 감소, 즉 성능을 중심으로 개발된 제품이며, 튜보는 일반적인 튜브 보다 2배 이상 작고 가볍지만 에스-튜보보다 좀 더 범용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하이랜드스포츠가 초경량 튜브 브랜드인 튜블리토(Tubolito) 제품을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

일반적인 합성고무 튜브 보다 크기와 무게 등이 현저히 작은 것이 외형적 특징이다.

라인업은 크게 에스-튜보(S-Tubo)와 튜보(Tubo)가 있다.
현재 구매 가능한 제품은 에스 튜보의 MTB 26" 27.5" 29" 모델이며, 튜보의 700C 로드 모델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뷰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