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직 인피니토 R1 니트, 신규 컬러 출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피직(fi'zi:k)은 최상급 로드 슈즈 라인업인 인피니토 R1 니트(Infinito R1 Knit) 라인업에 신규 컬러를 출시하고, 모비스타(Movistar) 팀 에디션 출시도 함께 알렸다.

피직은 인피니토 R1 니트 슈즈에 새로운 컬러 라인업을 발표했다.
소비자가격 : 51만원


인피니토 클로징 시스템으로 어떤 발 모양도 부드럽게 감싸듯 고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피직의 인피니토 R1 니트 슈즈는 특별한 니트 소재의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무한대를 의미하는 인피니토 클로징 시스템, 다이나믹 아치 서포트 기술 등이 적용된 최상급 로드 슈즈다. 이런 기술을 통해 어떤 형태의 발 모양도 전체적으로 감싸듯 부드럽게 잡아주는 것이 인포니토 R1 슈즈의 특징인 것이다. 이번 시즌 투르 드 프랑스에서 Geraint Thomas, Oliver Naesen 선수 등이 인피니토 R1 니트 슈즈를 신으며, 그 성능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와같은 특징을 가진 인피니토 R1 니트 시리즈는 이번 시즌 새로운 컬러 라인업 3종을 출시했다.

인피니토 R1 니트 그레이/블랙

인피니토 R1 니트 퍼플/블루

인피니토 R1 니트 블루/옐로우


한편, 피직은 모비스타 팀 선수들과 함께 개발된 '인피니토 R1 모비스타 팀'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것은 메쉬 풋베드로 장시간 라이딩에도 더 편하고, 풀 UD 카본 아웃솔의 통기성을 강조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모비스타 팀과 함께 개발된 R1 인피니토 모비스타 팀 버전도 함께 소개되었다.

인피니토 R1 모비스타 팀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피직 : https://www.fizik.com/rw_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