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 리서치, 파비안 칸첼라라의 안장 국내 공식 런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위스의 안장 및 타이어 전문 브랜드 에레 리서치(Ere Research)가 바이크프로핏을 통해 국내에 공식 유통된다.
에레 리서치는 최근 파비안 칸첼라라(Fabian Cancellara) 선수가 합류하며, 제품 개발 및 마케팅을 함께 할 것을 공식적으로 전하며, 우리나라에도 런칭 계획을 발표한 것이다.

스위스의 타이어 및 안장 전문 브랜드 에레 리서치는 파비안 칸첼라라 선수와 함께 제품 개발 및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레 리서치의 피에트 대표

에레 리서치의 피에트 대표는 "파비안 선수의 매니저가 다가와, 파비안이 타협하지 않는 최고 제품을 개발할 기회를 찾고 있으며, 협력하고자 한다는 제안을 듣고 기쁘게 받아드렸습니다. 사이클링 경력을 통해 얻은 기술과 지식, 그리고 실제 성능에 필요한 세부 사항에 대한 그의 큰 이해와 관심은 분명히 중대한 일입니다. 새로운 스위스 브랜드에게 있어 이보다 더 적합한 선택이 있을까요? 실제로 저는 과거부터 파비안 선수와 많은 제품 개발에 협업 했었습니다.
파비안 선수가 프로 신분에서 물러 난 후에도 에레 리서치에서 함께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파비안 선수는 제품을 완벽하게 만드는 데 있어 매우 세심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이것은 에레 리서치 제품 개발팀이 중점적으로 여기는 사고방식이어서 자연스러울 수 밖에 없는 선택입니다"라고 밝혔다.

에레 리서치는 2017년 3월에 설립된 신생 기업이지만, 90년 대까지 프로 선수로 활동했던 Piet var der Velde 대표는 선수 생활 후에 수많은 안장 개발과 생산에 기여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미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 안장 브랜드에서 업무를 했으며, 이번 안장은 인체공학 안장 설계로 유명한 로저 민코 박사와 함께 개발하여 올해 말에 정식 발표할 예정이다.

자전거 피팅 전문 업체인 바이크프로핏의 이동건 대표는 "에레 리서치의 안장은 분명한 특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피팅 비즈니스에 잘 결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에레 리서치는 퍼포먼스 타이어도 주력 품목이며, 이미 인도어 트레이닝부터 로드 레이스까지 다양한 타이어가 출시되고 있다.

인체공학 안장 설계로 유명한 로저 민코 박사와 함께 개발한 새로운 안장이 올해 말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

다양한 타이어 라인업을 갖춘 에레 리서치


관련 웹사이트
바이크프로핏 : http://bikeprofit.com/
에레 리서치 : https://www.ereresearch.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