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세가프레도 2019 시즌 팀킷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세가프레도(Trek Segafredo)를 위한 2019년 팀킷이 새롭게 발표되었다. 올해는 여성 팀까지 합류되었으며, 평소에도 착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의류도 함께 선보였다.

2019 시즌을 위한 트렉-세가프레도 남여 팀킷이 새롭게 발표되었다.

새롭게 창단된 트렉-세가프레도의 여성팀을 통해 한차원 높은 수준의 여성용 제품들을 선보이며, 여성 사이클링에 대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트렉은 전했다.

제품은 지난 시즌처럼 레이싱과 트레이닝 의류로 구분되는데, 트레이닝 의류는 안전에 중점을 두어 시인성을 높인 컬러가 적용되고, 레이스 의류는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컬러로 디자인 되었다. 여성 팀의 경우는 블루 계열의 컬러가 적용되어 남성용과 차별화를 두었다.
라이프스타일 의류로는 반팔 및 폴로 티셔츠, 재킷 및 후디 등이 출시되어, 라이딩 전후 또는 일상 생활에서 착용할 수 있다.

2019년 트렉-세가프레도 팀킷은 2019년 1월부터 한정 수량으로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며, 전국 트렉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레트로 스타일의 새로운 팀킷 저지와 깔끔한 스타일의 레인재킷

블루 색상을 기반으로 한 여성용 레이스 저지와 시인성을 높인 트레이닝 저지

남성용 트레이닝 저지

후디 재킷

패딩 재킷과 베스트

폴로와 라운드 티셔츠

사이클링 캡

장갑

양말과 워머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