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파스의 제품 중에 가장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2018-12-28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및 아웃도어 제품을 유통하는 (주)세파스가 2019년 캘린더를 출시하며, 세파스에서 유통하는 주요한 브랜드의 제품을 그 안에 담았다.
자전거부터 용부품까지 자전거 라이더들이라면 꼭 같고 싶은 제품들로 가득찬 2019년 캘린더의 내용은 아래와 같다.


1월 : 세파스 리파인드
자체 브랜드로 출시한 로드바이크 리파인드(Refined)는 품질과 스펙 대비 경쟁력 높은 가격으로 크게 인기를 얻었으며, 2019년에는 더욱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로 소개될 예정이다.
리뷰보기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0797

세파스 리파인드


2월 : 포커스 이자르코 맥스 디스크
독일의 대표적인 퍼포먼스 바이크 브랜드인 포커스(Focus)는 레이스 바이크인 이자르코 맥스(Izarco Max)에 에어로 다이나믹 성능과 디스크 브레이크를 적용해, 하나의 자전거로 레이스를 정복할 수 있도록 했다.

포커스 이자르코 맥스 디스크


3월 : 카스크 유토피아
이탈리아에서 직접 디자인 및 생산되어 품질과 디자인에서 헬멧의 트렌드를 바꿀만큼 큰 인기를 누렸던 카스크(Kask)의 에어로 헬멧 유토피아(Utopi)는 2018년 스카이팀에 의해 선보여지며 큰 관심을 끌었다. 에어로 헬멧이지만, M 사이즈 기준 235g의 초경량과 뛰어난 에어로 성능, 그리고 통풍성까지 갖추어 최상의 레이스 헬멧으로 태어났다.

카스크 유토피아


4월 : 써벨로 S5
캐나다 브랜드 써벨로(Cervelo)는 퍼포먼스 지상주의로 개발되어 최상의 에어로와 퍼포먼스를 찾는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누려왔다. 특히, 아이언맨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라이더들의 거의 절반 가까이가 사용할 만큼 에어로 성능에 대한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S5는 써벨로의 신형 에어로 로드바이크로 기존 자전거가 가진 틀을 벗어나 새로운 개념의 에어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써벨로 S5


5월 : 포커스 잼2
포커스의 전기산악자전거(e-MTB)인 잼2(Jam 2)는 올마운틴 스타일의 전기자전거로 슬림한 디자인만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배터리를 내장형과 외장형으로 분리 설계하여, 라이딩 거리에 따라 배터리의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포커스 잼2


6월 : 오베아 오이즈
스페인의 자전거 브랜드 오베아(Orbea)는 2019년을 맞이하여 2 Stroke라는 개념을 프레임에 적용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기술을 통해 오이즈는 하나의 프레임으로 2개의 다른 서스펜션 트래블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고, XC와 트레일 바이크로의 역할을 지형에 맞게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게 되었다.

오베아 오이즈


7월 : 고프로 히어로7 블랙
고프로(GoPro)는 액션캠코더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낸 미국의 브랜드로, 이번 시즌 뛰어난 손떨림방지 기능을 탑재한 히어로7(HERO7)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단순한 영상 뿐 아니라 다양한 사진과 영상 기능으로 새로워진 고프로 히어로7 블랙은 최근 가장 핫한 액션캠코더 모델로 떠올랐다.
리뷰보기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169

고프로 히어로7 블랙


8월 : 피직 인피니토 R1
우리에게 안장으로 유명한 피직(Fizik)은 어느새 슈즈로서의 명성도 크게 쌓아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인피니토(Infinito) R1 모델은 부드럽지만 효율적으로 발을 감싸는 클로저 시스템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그 명성을 이어갈 것이다.
리뷰보기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0632

피직 인피니토 R1


9월 : 피렐리 피제로 벨로 튜블라
최고급 자동차 타이어로 유명한 피렐리(Pirelli)는 2017년 자전거 타이어 제조를 다시 시작하였다. 초창기 자전거 타이어를 개발했던 경험과 자동차 타이어를 생산하며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자전거 타이어를 출시하였고, 지금까지 클린처 타입의 제품만 출시한 것에 이어 튜블러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피제로 벨로 튜블라(P Zero Velo Tubular)는 320TPI의 케이싱으로 부드럽고 가벼우며, 와이드림에도 적합한 호환성, 그립력 높은 트래드 패턴 등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이어갈 것이다.

피렐리 피제로 벨로 튜블라


10월 : 3T 스트라다 듀
자전거 부품 브랜드에서 완성차 브랜드로 변화한 3T는 새로운 개념의 로드바이크 스트라다(Strada)를 출시해 큰 주목을 받았었다. 하지만, 몇 라이더들은 싱글 체인링에 대한 불만이 있었고, 이번에 듀얼 체인링을 장착할 수 있는 스트라다 듀(Strada Due)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3T 스트라다 듀


11월 : 써벨로 P5X
트라이애슬론 참가자들에게는 로망이 되어버린 써벨로 P5X, 완전히 트라이애슬론과 아이언맨 라이더들을 위해 개발된 P5X는 강렬한 플루오로 색상이 더해지며 2019년에도 그 명성을 이어갈 것이다.

써벨로 P5X


12월 : 먹오프 하이드로 다이나믹 체인루브
팀 스카이 선수들과 함께 개발된 퍼포먼스 체인윤활제 먹오프(Muc-Off) 하이드로 다이나믹 체인루브(Hydro Dynamic Chain Lube)는 다양한 레이스 환경과 장거리 라이딩에도 성능을 유지하도록 개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리뷰보기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8142

먹오프 하이드로 다이나믹 체인루브


댓글이벤트 - 2019년 가장 가지고 싶은 제품은?

이번 세파스 캘린더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는데요, 2019년 가장 갖고 싶은 것은 무엇일까요?
아래 댓글로 가지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적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세파스 캘린더+피직 서포트백을 새해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19년 1월 20일까지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