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 2차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하나투어는 자전거여행을 준비하는 라이더들에게 필요한 미캐닉 기술을 알리기 위한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의 2차 교육을 오는 1월 26일(토) 하나투어 본사에서 실시한다.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의 1차 교육은 오는 1월 12일(토)에 실시되고 현재 거의 마감된 상황이다. 이에, 두번째 교육일정을 1월 26일(토)로 추가 마련하였다.

이번 아카데미는 자전거여행 중 자주 발생하는 미캐닉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힘을 기르기 위한 것으로, 바이크매거진이 기술 부분을 담당하여 박창민 편집장이 직접 강좌를 진행한다.
기술 강좌는 실기를 기반으로 하며, 자신의 자전거를 직접 다루기 때문에, 자전거 여행 중이라도 당황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하나투어 아카데미 참가비는 6만원으로, 실습에 사용하게 될 최상급 멀티툴 리자인(LEZYNE) SV7(29,000원)과 컨트롤 드라이브 CO2 시스템(33,000원)이 포함된다. 또, 점심 식사도 포함되어 편하게 교육에 집중할 수 있다.
교육은 1월 26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점심 1시간) 동안 실습 위주로 진행된다.

자전거여행, 그리고 홈미캐닉에 관심 있는 라이더들은 동계 시즌에 자전거와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 참가하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