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온55, 폭스 정비서비스 전문점 확대 위한 교육 진행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스포츠온55가 폭스(FOX Racing Shox) 서스펜션 유저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정비 서비스점을 전국으로 확대시키고자 대리점주 대상 1차 서비스 교육을 지난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실시했다.
그동안 한 곳에만 집중됐던 전문 정비 시스템을 전국으로 확대시킴으로써 소비자들의 불편을 좀 더 빠르게 해소하고, 즉각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다.

교육 내용은 1, 2차로 나뉜다. 1차는 서스펜션 구조를 이해하고, 정비 비중이 높은 모델을 선정하여 기본적인 전체 정비 과정을 습득했다. 심화과정인 2차는 플로트 X와 플로트 X2, 트랜스퍼 시트포스트 모델을 준비하여 다른 모델과의 구조적 차이를 발견하고 좀 더 면밀한 정비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1기로 교육을 받는 대리점은 5곳으로, 서울(착한자전거)과 강원도 춘천(바이크월드), 전라도 광주(이상묵엠티비), 대구광역시(파라마운트), 경기도 수원(우리레포츠)에 각각 위치해 있다.
이들은 스포츠온55 본사에서 전문 미캐닉에게 교육을 받고 테스트를 받은 후, 수료증과 폭스 정비 전문점 인증패를 받아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폭스가 사용하는 전용 부품과 공구 등 올바른 정비 환경을 갖추고 규정에 맞는 정비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임을 인정받게 되는 것이다.
또 제품 정비 및 부품 문의 설명 등 폭스 커뮤니티 공간을 형성하여 전국 폭스 대리점에서 발생되는 이슈와 부품 주문 등을 진행 및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스포츠온55는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폭스 서비스 전문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2기 교육 일정은 아직 미정이지만, 참여를 희망하는 대리점은 스포츠온55로 문의(02-568-0755)하면 된다.

스포츠온55가 폭스(FOX) 서스펜션 이용자들을 위한 정비 서비스를 확대시키고자 대리점주 대상 1차 서비스 교육을 지난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실시했다.

교육은 스포츠온55의 전문 미캐닉인 백승재(오른쪽), 이종선 차장이 맡았다.

1차는 서스펜션 구조 이해와 기본 정비, 2차는 심화과정으로 구성된다.



소규모 교육으로 이해도를 높이고 조를 나눠 직접 실습할 수 있게 진행했다.




현재 1차 교육을 마친 대리점은 5곳.
서울의 착한자전거, 강원도 춘천 바이크월드, 전라도 광주의 이상묵 엠티비, 대구의 파라마운트, 경기도 수원의 우리레포츠

교육과 테스트를 마치면 폭스 정비 서비스 인증패를 받아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폭스가 사용하는 전용 부품과 공구 등 올바른 정비 환경을 갖추고 규정에 맞는 정비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임을 인정받게 되는 것이다.
인증패를 전달하기 위해 방한한 폭사 본사 아시안세일즈 데니 티엔(Danny Tien) 매니저가 1기 폭스정비전문점을 함께 축하했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bmc-korea.com/sho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